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공지사항

공지사항

공지사항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안파 교환/반품/환불 안내
작성자 ANPA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0-12-14 17:54:13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224




[제품을 수령한 후]


① 모든 의류의 첫 세탁은 반드시 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합니다.

    잘못된 세탁으로 인한 상품의 변형, 훼손은 교환 및 환불 처리가 절대 불가합니다.

② 안파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 좋은 상품을 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.

    따라서 대량생산으로 인한 사소한 부분은 불량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.

    (배송 시 발생한 상품의 구김, 재봉 실밥이 일부 정리가 안 된 경우, 단추가 다소 허술하게 마감된 경우)

    미세 스크래치, 구김, 눌림, 실밥 불량, 본드 자국, 초크 자국 등)

③ 같은 상품이라도 워싱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해당 상품의 교환 및 반품은 택배비가 부담됩니다.

    색상이나 실측 사이즈는 컴퓨터의 해상도, 이해도에 따라서 차이가 있습니다.








[교환 및 반품이 불가한 경우]


① 반품 기일이 지난 상품(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후)

② 실밥, 마감 처리, 미세한 스크래치 등은 불량으로 보기 어렵습니다.

③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

④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(세탁, 향수 냄새, 탈취제 냄새, 얼룩, 장시간 착용 흔적 등)

⑤ 인위적인 상품 손상의 경우 (택 제거, 바코드 제거, 수선, 실 터트리기 등)

⑥ 제품 세탁하시거나 확연히 보이는 훼손의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교환/반품이 불가능합니다.

⑦ 반품 시 포장되어 있지 않거나 상품의 손상, 오염되었을 경우 교환/환불 처리가 불가합니다.

    비닐포장 없이 바로 박스 포장하거나, 쇼핑백에 보낼 경우 손상 및 오염의 위험이 있습니다.








[교환 및 반품 유의사항]


① 교환, 반품 신청서 작성 후 동봉해서 보내주세요.

②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신청이 완료되어야 반품/교환이 가능합니다.

③ 교환 및 반품 신청은 구매하신 페이지나 유선, 톡톡, 카카오톡으로 신청해 주세요.

④ 타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배송비는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.

    (또한 타택배사 이용 시 분실 등의 사고 발생은 저희 판매자 측에서 도움을 드릴 수 없습니다.)

⑤ 받아보신 상품에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본 주문 상품이 아닌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은

    변심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.

⑥ 반품 시에는 보내드린 사은품도 함께 반송해 주셔야 하며 사은품이 반송되지 않았을 경우에는

    일정 금액이 차감 처리될 수 있습니다.







[카카오톡 정품 인증]


안파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맺고 정품 인증을 완료해주세요.

정품 인증이 완료된 제품에 한하여 당사 규정에 의한 상담 지원과 A/S를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.
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

/ byte

비밀번호 OK CANCEL